서비스 핫라인 :400-7792-400 

저작권 :Xinghua 그린 우와 식품 주식회사  苏ICP备09058702号 Powered by www.300.cn

주소 : 그린 우와 도로, Xinghua시, 강소성, 도시 경제 개발구 제 1의 동쪽
전화:86-523-83891598 83894000

www.lvhefoods.com
E-MAIL: alan@lvhefoods.com

400-7792-400

핫라인

흥화시정부는 수출채소안전시범구 전문가평가심사회의를 열고 검수를 통과하였다

[개요]:
강소 흥화수출채소안전시범구는 10월 14일에 성,시 전문가조의 심사평정과 검수심사를 거쳐 흥화수출채소재배기지가 이미 태주 나아가 전 성에서 가장 큰 현급행정구역시범구로 되였다.
강소 흥화수출채소안전시범구는 10월 14일에 성,시 전문가조의 심사평정과 검수심사를 거쳐 흥화수출채소재배기지가 이미 태주 나아가 전 성에서 가장 큰 현급행정구역시범구로 되였다.
 
 
10월 14일, 성, 태주시 전문가팀 일행 9명은 우리시 흥화수출채소안전시범구 건설상황에 대해 검사검수를 진행했다.상황을 보고하고, 기지 건설, 관리 체계 운영 제도 및 농업 투입품 통제 상황 등의 자료를 심사하고, 핵심지역 9개 수출기업 기지를 실지 조사하여, 원래의 대장 및 관련 문서 자료 및 농약 사용 상황을 자세히 살포하였다.전문가들은'장쑤싱화 수출채소안전시범구'를 성 관련 규정과 요구에 부합한다고 최종 판정하고 전문가 그룹의 심사를 통과했다.
 
 
심사심사가 끝나기 전에 검사조 조장인 강설충 성농업위원회 처장은 우리 시의 탈수채소산업과 시범구 기지 건설의 향후 발전에 대해 다섯 가지 희망을 제시했다.첫째로, 핵심구역기업기지의 등록속도를 가속화할것입니다.둘째, 기업, 기업의 자영수출지분을 촉진한다.셋째, 투입품에 대한 감독관리강도를 강화하여 돌발사건처리능력을 높일것입니다.넷째, 전 과정에 대한 관리, 연장관리를 완비하여 우리 시에 가서 재배, 생산, 운수, 판매하는데 틈새가 없다.다섯째, 브랜드건설을 돌출히하고 대형산업으로 육성한다.
 
 
부시장 고국평은 전문가단의 심사평의에 참가함과 동시에 시정부를 대표하여 전문가단에 제기한 요구를 잘 관철실시하여 성,시 지도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흥화해외채소안전시범구 건설관리위원회 성원단위, 탈수채소업계협회, 9개 수출핵심기지 채소기업책임자들이 함께 평가심사회의에 참가하였다.